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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고객 여러분들이 자주 질문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FAQ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시면 1:1 문의하기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검토 후 빠른 시일내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A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기간을 검색>해당 주문번호 클릭>등록된 송장번호 클릭 후
배송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반품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이내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 클릭후, 반품/교환/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반품요청 이후 반품철회가 가능한가요?
반품철회는 1: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타(1644-8683)로 문의바랍니다.
반품철회이후 해당 주문건은 정상주문건으로 복구되며, 반품철회 주문은 재반품요청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십시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1.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구매자 단순변심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비 부담)
표시/광고와 상이 -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비 부담)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제품별 반품불가 사례
컴퓨터 종류 - 1) 컴퓨터를 설치했을 때 2) 부품이 망실되었거나 임의로 착탈 시켰을 때
SW - CD, VCD, VIDEO Tape 등 박스 포장을 제거했거나 바코드가 손상된 경우
가전 - 1) 가전 제품을 설치 또는 장착했을 때 2) 카메라, 캠코더 등 상품을 사용했을 경우
화장품/미용 - 밀봉 상품의 경우 밀봉을 개봉했을 경우
가전/주방 정수기 등 - 설치 상품을 설치했을 경우
스포츠/레저/건강 - 골프상품을 받은 후, 헤드 그립을 제거하였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침구/수예 - 제품을 수선했거나 세탁했을 경우
가구/인테리어 - 설치 상품의 경우 설치했을 경우, 주문 제작의 경우 실측 후 제작 중일 경우
보석/시계 - 홀로그램 부착 상품에 홀로그램을 제거한 경우, 주문 Setting한 경우
의류/잡화 - 1) 속옷, 의류 등 세탁을 했거나 수선했을 경우 2) 명품의 경우 Tag를 제거한 경우
식품 - 상품발송과 동시에 상품의 훼손이 진행되는 경우
반품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배송비는 반품의 원일을 제공하는 쪽이 부담하게 되어 있습니다.
변심,사이즈교환,주소지오류로 상품이 반송된경우 등 구매자의 귀책인 경우 구매자가 왕복반송비를 부담하며,
상품상세정보상이,상품파손,구매자의 요구와 다른상품이 배송될 경우 판매자가 반송비를 부담합니다.
교환시 배송비는 누가 부감하나요?
상품 교환시 배송비는 교환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하면 됩니다.
구매자의 변심으로 교환을 원할 경우에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하며,
상품 하자나 제품불일치로 인한 교환의 경우에는 판매자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구매결정 후 반품/교환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미 구매확정을 하신 상품은 판매자에게 판매대금이 송금된 상태이므로 반품이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반품/교환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반품/교환에 대해 협의하신 후
직접 해당 절차를 진행해 주십시오.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의한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기간내에는
언제든지 반품 또는 교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기간내, 반품이나 교환불가상품이 아닌 상품인데도 판매자와
협의가 안되거나, 상대방과 연락이 불가능한 경우에는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상품교환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기간이내에는 언제든지 판매자에게 상품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우선 판매자에게 연락하셔서 교환사유와 교환방법, 운송비, 발송주소등에 대해 협의하신 후 교환상품을 발송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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